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 IT/컴퓨터관련

컴퓨터로 실시간 무료 TV보기 - onfreetv

 



 

컴퓨터로 실시간 무료 TV보기 - onfreetv

 

오늘은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무료 실시간 TV보기 바로가기

 

설치가 어렵지 않아 초보라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위의 컴퓨터로 무료 실시간 TV보기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중간에 위치한 OnfreeTv 파일을 받고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해 본인의 컴퓨터에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위 이미지처럼 『실시간TV - OnFree 1.3 설치를 시작합니다.』라는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가볍게 설치를 눌러서 다음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 1.4 버전까지 나왔으며 위에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올려놓은 파일은 1.4버전입니다.

 

 

실시간TV - OnFree의 장점은 설치 중에도 백신, 웹서핑 등 잡다한 파일들을 같이 설치하지 않아서 편하게 진행하면 되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여기서도 다음을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다 되었습니다.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서 계속 다음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실시간TV - OnFree를 실행하면 위 이미지처럼 무료이고 회원가입도 필요 없다고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처음에 1.3버전을 설치해서 버전이 낮으면 이렇게 새 버전을 받으라고 알려줍니다. TV보기는 상단에 있는 KBS1TV, 2TV 등의 채널을 선택하면 바로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 이미지는 창을 줄였을 때고 두 번째 이미지는 전체화면으로 실시간 TV를 시청했을 때 입니다. 전체화면으로 봐도 화질의 선명도가 크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실시간TV - OnFree는 설치도 간단하고 컴퓨터로 할 일은 있는데 TV도 보고 싶을 때 등 멀티태스킹을 가능하게 해주는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이어서 소개합니다. ^^

 

위 포스팅은 컴퓨터를 모르는 컴맹 초보가 따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컴퓨터를 알고 계신 분은 좀 답답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

또한 설명이 더 필요하거나 궁금한 점, 잘못된 부분 등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