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내맘대로맛집 - 돈까스클럽(세종시)

 


               

 

내맘대로맛집 - 돈까스클럽(세종시)

 

 

세종시에 돈까스클럽이 새로 생겼다기에 아이들과 함께 가봤습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해서 인지 자리가 없어서 5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네요.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이 꽉 차서 그럴수도 있지만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옆 테이블과 너무 가깝다 보니 저 같은 경우는 조금 불편하네요. 동네 분식집도 아니고...... ㅠㅠ

 

 

왕돈까스 하나랑 고르곤졸라를 시켰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고르곤졸라가 10,000원에 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네요. ^^

 

 

언제나처럼 기다리는 시간은 아이들과 사진 찍기 놀이를 하네요. ^^*

 

 

돈까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되도록이면 같이 나오길 바랐지만 (피자는 돈까스 다 먹고 10분정도 뒤에 나오더군요. ^^:) 돈까스는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큼직합니다. 맛도 괜찮네요. 단 스프는 그냥 허연 멀건 죽 같습니다. 스프를 좋아하는 우리 딸이 한입 먹더니 안 먹네요 ㅎㅎ

 

 

고르곤졸라 화덕 피자입니다. 꿀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끝부분은 과자처럼 바삭하고 아이들과 아내가 좋아하더군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스프나 음식 나오는 시간 등 약간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이 보였습니다.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 맘대로 평점

 

돈까스클럽 : ★★★+반 (3.5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