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수안보 - 국화농부맛집(나물이 맛있는집)

 


               

 

수안보 - 국화농부맛집(나물이 맛있는집)

 

 

수안보 R.I온천에서 목욕을 한 후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국화농부맛집이 맛있다고 하더군요. 무엇보다 R.I온천에서 걸어서 1~2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있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

 

[관련글 보기 - 수안보 가족 온천탕 - R.I 온천]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오후 2시 30분쯤에 왔는데도 빈자리가 별로 없더군요. (첫 번째 사진은 들어와서 찍은 사진이고 두 번째 사진은 밥을 거의 다 먹은 후 찍은 사진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래 보면 "저희가 직접 재배해고 생산한 농산물로 요리를 합니다."라는 글귀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 만큼 믿을 수 있는 먹거리라는 기대감이 충만해지네요. ^^ 어른 둘, 아이 둘인 우리 식구가 시킨 음식은 산채더덕정식 2인분, 공기밥 하나 추가입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에 배추전이 나오네요. 우리 아들, 딸이 잘 먹네요 ^^

 

 

 

 

나물 가짓수를 보고 입가에 절로 행복한 미소가 그려지네요. ^^ 나물류를 좋아하는 아내 덕에 주문한 산채더덕정식은 풍성한 반찬에 된장찌개도 맛있고 나물도 맛있습니다. 다만 더덕은 향도 많이 부족하고 딱히 맛있다는 생각은 안 들더군요. 그래도 맛있는 나물반찬에 밥 두 그릇을 게 눈 감추는 먹어버렸네요 ^^

 

내 맘대로 평점

 

국화농부맛집 : ★★★★☆ (4 / 5)

 

→ 국화농부맛집은 메뉴판에도 적혀있듯이 직접 재배하고 생산한 농산물을 사용한다는 문구가 상당히 인상적이었으며, 무엇보다 산채더덕정식을 주문 후 다양한 나물 맛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맛도 좋아서 다음에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다만 딱히 친절하다는 느낌보다는 너무 바빠 정신없어 보입니다. 친절을 기대하고 가면 약간은 실망하실 수도......

 

※ 먹거리 소개는 100% 제 미각에만 의존하다 보니 서로의 맛에 대한 평가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