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 IT/게임관련

모바일게임 - 소울시커 소개 및 간단 노하우


               

모바일게임 - 소울시커 소개 및 간단 노하우

 

 

소울시커 첫 화면입니다. 리뷰를 올릴려고 사진을 캡쳐한 후 시간이 조금 지나다보니 사진에는 5성 영웅이 하나지만 지금은 6성 2개, 5성 4개를 보유하고 있는 딱 중간정도 하는 유저입니다. ^^ (조금 늦게 리뷰를 쓰게 되니 나만의 노하우가 조금 더 생길까요? ^^)

 

 

메인 첫 화면 아랫부분 보면 미션이 있는데 항상 시나리오 모드든 배틀모드든 시작하기 전에 미션을 먼저 눌러주세요. 미션에는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일일미션, 주간미션, 업적이 있습니다. 여기서 일일미션 보면 마왕의 탑, 도전 시나리오 모드 수행 등 여러 미션이 있는데 미션을 누르지 않고 시나리오 모드 등을 진행해봐야 미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니 꼭 미션부터 한 번 선택한 후 진행하세요.

 

그리고 일일미션, 주간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우편으로 열쇠를 줍니다. 참고하세요~

 

 

도감에 들어오면 지금까지 획득한 영웅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영웅이 최초 30레벨 달성 시 20다야를 주는데 요게 나름 쏠쏠합니다. 이미지 화면에 보이는 빨간색 동그라미 속 메달은 30레벨 달성해서 20다야를 받았다는 표시입니다. 중복 적용은 안됩니다. ^^

 

▶▶▶시나리오 모드

 

 

시나리오 모드입니다. 1 ~ 6까지의 메인 스테이지가 있으며, 마지막 6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하드모드로 변경되어 다시 1 ~ 스테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를 선택 하면 하단 이미지처럼 친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친구를 소환해서 잠시동안 같이 싸우게 됩니다. 그리고 친구를 선택해 진행하면 클로바를 주며 이는 상점에서 열쇠 등으로 교환할 수있습니다.

 

 하단 이미지에나오는 AUTO SKILL을 선택하면 전투 시 스킬을 눌러주지 않아도 자동으로 스킬을 사용합니다. 물론 사용비용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되도록이면 오토스킬은 사용하지 않고 돈을 모아 강화하는데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클리어성과를 별1단계부터 3단계로 나누어지는데 모두 3단계의 별을 받으면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스테이지의 1-1부터 1-12까지 모두 최고등급인 별 3개를 받으면 우편으로 열쇠 등의 추가보상이 있습니다.

 

 

시나리오 모드, 배틀모드 등 전투에 입장하기 전에 이렇게 소소한 팁을 주니 참고하면 도움이 됩니다.

 

 

시나리오 모드에서 전투화면입니다. 모바일의 장점은 편안함인데요. 역시 여기에도 자동전투가 있습니다. 단 자동전투진행시 메인영웅이 아무런 스킬없이 평타로만 진행하니 참고하세요. 평소에는 자동전투를 누르고 사냥하다 보스몹이 나오거나 하면 하단에 전투에 참가한 영웅들의 스킬이 나오니 스킬들을 살포시 눌러주면 스킬을 사용하면서 전투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미지 오른쪽 중간부분에 함께한 친구 영웅을 소환하면 메인 영웅이 친구 영웅으로 바뀌면서 사냥을 진행하게 되며, 친구 영웅이 죽으면 다시 메인 영웅이 나와서 사냥을 이어합니다.

 

상단의 오른쪽 모서리 부분을 보면 일시정지가 있어 잠시 중단하고 싶을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끝나면 모험 보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셋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로 장비, 영웅, 골드가 나옵니다.

처음에는 3성 영웅 등 높은 등급의 영웅은 정말 안나왔지만 패치 후 하드 등급의 높은 단계에서는 그래도 간간히 보입니다.

 

▶▶▶배틀모드(아레나)

 

 

배틀모드 중 아레나 화면입니다. 이 곳은 유저들끼리 전투가 이루어지는 곳이며, 승자에게는 점수를 주어 매주 목요일에 정산됩니다. 아레나 보상으로 얻은 명예점수로 다이아로 교환가능하니 꼭 참여하세요.

 

아레나는 연승시 더 높은 점수를 주니 연승을 유지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점수가 올라가다보면 비슷한 점수대의 유저와 매칭이 되다보니 연승을 이어가기 힘이듭니다. 그래서 저는 첫날, 둘째날 아레나를 열심히 하지 않다가 고수들이 점수가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아레나를 시작합니다. 그러면 낮은 점수때의 저렙들과 매칭이 이루어져서 연승하기 조금 수월해집니다. 참고하세요.

 

 

아레나 전투 장면입니다. 이 곳에서는 자동스킬 버튼이 있어서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동으로 하는게 승률을 올리는데 더 좋겠죠? 되도록이면 스턴 같은 기술이 있는 영웅을 참가시키는게 좋습니다.

 

▶▶▶배틀모드(마왕의탑)

 

 

배틀모드 마왕의탑입니다. 이 곳은 광기의 탑, 35레벨에 오픈되는 절망의 탑, 그리고 40레벨에 오픈되는 혼돈의 탑이 있습니다. 현재는 만렙이 40인 관계로 혼돈의 탑까지 나왔네요.

 

각 탑마다 25층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최초 층을 클리어할때마다 선물을 줍니다. 그리고 층을 클리어할때 탑 조각을 주며 이 조각들을 다 모으면 마왕 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영웅/장비(장비제작)

 

 

시나리오 모드 사냥시 재료들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재료들을 모아 장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세트아이템은 그 만큼 위력적이지만 재료모으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세트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인 화면 도감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장비도감을 선택하면 자세히 나옵니다.

 

장비를 제작함에 있어 제작하고자 하는 재료들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고 싶으면 장비제작 탭에가서 만들고자 하는 장비를 선택하면 무슨 재료가 필요한지 나오는데 이때 이 재료들을 선택해보면 어디서 드랍하는지 설명이 나옵니다.

 

나름 간단히 설명할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내용이 넘 길어졌네요. ^^; 그래도 강화방법이라든지, 시나리오 모드를 진행하다보면 나오는 고블린 쉽게 잡는법 등 빼먹은게 많군요 ^^;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소울시커 공식카페에서 많은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세요. ^^

 

소울시커 공식카페 : http://cafe.naver.com/soulseeker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