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ing's 가족이야기/나들이/여행

쿡앤아트 - 피자, 쿠키 만들기 체험

 


               

쿡앤아트 - 피자, 쿠키 만들기 체험

 

 

주말 아이들과 쿡앤아트에서 쿠키, 피자 만들기 체험을 했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가격은 아이들 한 명당 25,000원으로 제 생각에는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 소셜에 반값이라고 해서 많이 올라오더군요. 저희도 아내가 위메프에서 반값 쿠폰을 구입해서 아이 2명(25,000원) + 어른 2명(2,000원) + 치즈 크러스트(2개 * 2,000원 = 4,000원) = 31,000원으로 저렴하게 쿠키, 피자 만들기 체험을 했습니다. 그리고 쿠폰을 구입했으면 전화를 걸어서 본인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미리 예약을 하면 됩니다.

 

 

쿡앤아트에 도착하니 주차장 입구부터 이렇게 꾸며놓았네요. 들어가는 곳이 살짝 비탈지니 어린 아이들은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내려가는 게 좋아요. ^^

 

 

체험장 모습입니다. 처음에 들어오면 예약확인을 하고 앞치마와 모자를 받은 후 좌석을 알려주면 그 곳에 앉아 있으면 필요한 것들을 가져다주면서 어떻게 하라고 설명을 해줍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 쿠키 만들기

 

 

팬, 초콜릿, 별사탕, 쿠키 틀, 반죽 이렇게 가져다줍니다.(사진에는 반죽이 빠져있네요 ^^;)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반죽에 틀을 찍어서 팬 위에 올려놓으면 됩니다. 우리 아들은 큰 모양의 틀 4개를 찍었더니 반죽에 더 이상 틀을 찍을 곳이 없더군요. 이럴 때는 반죽을 다시 뭉친 후 홍두깨(밀대?)가 있으니 그걸로 다시 펴주면 됩니다. ^^

 

 

아들과 딸은 초콜릿이나 별사탕이 많이 들어가야 하나보네요. ㅎㅎ 초콜릿과 별사탕으로 적절히 모양을 내주시면 됩니다.

 

 

쿠키를 다 만들고 건네주면 이렇게 맛있게 구워줍니다. 그 위에 아이싱을 해주면 완성. ^^

 

▶ 피자 만들기

 

 

반죽을 가져다주면 홍두깨로 열심히 밀어서 크고 동그랗게 만들고 도구를 사용해서 구멍을 숭숭 뚫어준 후 치즈 크러스트를 동그랗게 만들어놓은 반죽 가에 말아주면 됩니다. ^^

 

 

잘 준비한 반죽에 소스를 골고루 펴서 발라준 후 그 위에 야채를 올리고 치즈를 듬뿍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

 

 

드디어 쿠키와 피자가 완성이 되었군요. 여기서 먹고가도 되고 이렇게 포장해 가도 됩니다. 내 자식이라 그런지 완전 피자 모델 뺨치네요. ㅎㅎ

 

밖에서 시켜 먹는 피자보다는 맛은 솔직히 떨어지지만 아이들과 같이 만들고 먹어서 그런지 훨씬 맛있는 느낌입니다. 꼭 반값 쿠폰구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