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ASIAN KITCHEN - 베트남 쌀국수(?) : 오송역 주변

 


               

 

ASIAN KITCHEN - 베트남 쌀국수(?) : 오송역 주변

 

 

 

오송에 베트남 쌀국수 집이 생겼다고 해서 아내와 찾아가 ASIAN KITCHEN 입니다. 위치는 오송역 뒤로 오송생명교회 가기 전에 있네요.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새 건물이고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하지만 아내는 새 건물 냄새(?)라고 하나요? 좀 머리가 아프다고 하네요. (천장에 콘트리트 벽면이 다 보여서 그런건지...... 저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아내는 한국 쌀국수, 저는 타이 볶음밥 & 소시지를 주문했습니다. 다 먹은 후 살짝 부족한 듯 한 느낌이 드네요. 다음에 오면 사이드 메뉴도 시켜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물 주전자(?)가 눈에 확 띄기에 사진 한 장 올립니다. ^^*

 

 

 

내가 주문한 타이 볶음밥 & 소시지...... 저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새우 볶음밥이랑 비슷하면서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이들도 잘 먹을 듯합니다. 특히 소시지는 맛있습니다. ^^; 하지만 어른인 제게는 양이 조금 부족하네요. ^^

그리고 아내가 시킨 베트남 쌀국수가 아닌 한국식 쌀국수는 국물 맛이 깔끔하면서 사골 맛 비슷하지만 조금 밋밋해서 반찬으로 나온 단무지 무침이나 양배추 초절임(?)과 함께 먹어야 괜찮더군요. 아내는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면서 일본 라멘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 다음에는 한국식 쌀국수가 아닌 베트남 쌀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내 맘대로 평점

 

ASIAN KITCHEN : ★★★+반 (3.5 / 5)

 

→ 타이볶음밥&소시지는 아이들이 먹기도 좋고 저도 맛있게 먹었지만 한국식 쌀국수는 6,000원을 주고 먹기는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제 입맛에는 3,500원하는 공주칼국수가 훨씬 맛있다고 느껴집니다.

 

※ 먹거리 소개는 100% 제 미각에만 의존하다 보니 서로의 맛에 대한 평가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