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맛집추천-길갈(비빔국수전문점-대전 대덕구 상서동)



 

맛집추천-길갈(비빔국수전문점-대전 대덕구 상서동)

 

 

상호 : 길갈(비빔국수전문점)

 

전화번호 : 042-671-3060

 

위치 : 대전시 대덕구 상서동 279

 

 

 

 

 

신탄진에 병문안 갔다오는길에 저녁을 해결하기 위해 들른 곳입니다.

 

애들이 국수를 좋아해서 왔는데 식당이 깔금하고 음식맛도 괜찮네요.

 

 

실내 모습입니다.

 

조금 이른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없네요.

 

 

저희는 비빔국수 2개, 잔치국수 1개, 왕만두 1개를 시켰습니다.

 

이것말고도 육개장 국수(6,000원)와 수제돈까스(6,000원)가 더 있습니다.

 

 

 

백김치가 맛이 있더군요.



 

 

만두는 원래 5개입니다.

 

사진 찍기전에 누가 벌써 한개를 가져갔네요 ㅎㅎ

 

만두 속은 꽉 찼지만 만두가 엄청 맛있다거나 그런것이 아니라 그냥 속이 꽉찬 만두입니다. ^^

 

 

 

드디어 비빔국수와 잔치국수가 나왔습니다.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둘다 면이 쫄깃쫄깃 하네요.

 

비빔국수는 매콤달콤하고 한 것이 코다리냉면과 살짝 비슷하고

 

잔치국수는 맛은 있지만 특별나게 맛있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우리 아이들 맛 있다고 열심히 먹네요..^^

 

비빔국수를 처음 먹을 때 달콤매콤 했던것이 먹을수록 맵더군요.

 

그래도 그 매운것이 기분나쁜 매운것이 아니라 자꾸 땡기는 매운것이네요.

 

국수좋아하는 분들은 비빔국수 맛있네요. 한번 드셔보세요.^^

 

내 맘대로 평점

 

비빔국수 : ★★★★☆ (4/5)

 

잔치국수 :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