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맛집추천-김가네 칼국수(충북 청원군 오송)

 



 

맛집추천-김가네 칼국수(충북 청원군 오송)

 


상호 : 김가네 칼국수

 

전화번호 : 043-235-0099

 

위치 : 충북 청원군 오송읍 오송리 138-7

 

오송 사람들에게는 송정희 칼국수와 김가네 칼국수가 맛있기로 어느 정도 입소문이 났는데요. 그 중 오늘 소개할 맛집은 김가네 칼국수 입니다.

 

 

조금 일찍 갔더니 아직 손님(사진에 나온 이는 마눌님과 아들입니다. ^^)이 없네요.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옆쪽에 단체손님들을 위한 방 한 칸이 있습니다. 넓지는 않지만 식당이 깨끗하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청결하더군요.

 

 

김가네 칼국수 메뉴입니다. 저희는 어른 4명, 애기들 3명이 가서 칼국수와, 보쌈수육 大, 사골 떡 만두국을 시켰습니다.

 

 

겉절이와 깍두기 맛이 있네요. 특히, 겉절이는 몇 번을 더 시켜 먹었습니다.

 

 

보쌈이 쫀뜩쫀뜩 한 것이 맛있습니다. 大자가 20,000원이니 가격도 착합니다.

 



 

 

 

칼국수 4인분을 시켰더니 큰 그릇에 나오고 각자 앞자리에 덜어 먹으면 됩니다. 국수 면발은 쫄깃하고 국물 맛은 진한 것이 맛있습니다. 2인분을 시키면 각자 한 그릇씩 따로 나옵니다.

 

 

사골 떡 만두국 입니다. 국물 맛이 칼국수와 비슷한 게 같은 육수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나오는 길에 이런 게 붙어있네요. 맛있게 먹고 나왔는데 기분도 좋아지는 내용입니다. ^^

 

다음에 오송에서 칼국수를 먹고 싶다면 김가네 칼국수 또는 송정희 칼국수 집을 추천합니다. 서로 추구하는 맛이 좀 다릅니다. 송정희 칼국수는 해물이 들어가 깔끔한 맛의 칼국수라면 김가네 칼국수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옛날 칼국수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내 맘대로 평점

 

김가네 칼국수 : ★★★★☆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