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맛집추천-광진손짜장(세종시 조치원읍)



 

맛집추천 - 광진손짜장(세종시 조치원읍)

 

 

상호 : 광진손짜장

 

전화번호: 044-865-3657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원리 5-8 (조치원 시장 안 왕천파닭 근처)

 

 

오늘 소개할 곳은 조치원 시장 안에 위치한 광진손짜장입니다. 이곳의 메뉴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 이렇게 3가지만 배달 없이 가게 안에서만 판매를 하며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아주 착한 가격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이 이 가게 안에 있는 전부입니다. 테이블이 적다보니 한 번에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없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한 분 앉은 곳에 가서 합석해 먹었습니다.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그렇다고 양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 정도 가격에 팔아도 이익이 남는다면 일반 중국집에서는 얼마나 남을까요? (탕수육은 포장 가능합니다.)

 

 

 

 

양이 적게 보이지만 그릇이 깊게 파여 있어서 다른 일반 중국집에서 나오는 양과 비슷하거나 살짝 적습니다. 그리고 요리하는 곳이 오픈되어 있고 배달이 없다보니 오면 그 자리에서 만들어 주는 것을 테이블에 앉아서 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짬뽕집 처럼 해물이 푸짐하거나 특별하지는 않지만 일반 중국집에서 먹는 것 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짬뽕이 맛있더군요.

 

오송이나 조치원 인근에 사는 분들은 애들 데리고 조치원 재래시장도 구경하고 점심으로 짜장면을 먹는 것도 괜찮은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

 

내 맘대로 평점

 

광진손짜장 : ★★★★☆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