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맛집

맛집추천 - 그집쭈꾸미(동탄)

 


               

 

맛집추천 - 그집쭈꾸미(동탄)

 

 

 

 

누나네 집에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매운 음식이 먹고 싶다는 막내 동생의 말에 간 '아그집쭈꾸미'입니다.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인테리어가 딱히 눈에 들어올 정도로 잘 되어있지는 않지만 깔끔한 식당 모습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어른 6명, 아이들 몇 명 있어서 쭈꾸미(4인분)와 파전, 보리밥, 물냉면, 물만두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이제 쭈꾸미를 먹어 볼까요?

 

 

보리밥에 콩나물, 생채, 쭈꾸미를 넣고 쓱쓱 잘 비벼서 먹어보니 맛있더군요. 쭈꾸미가 많이 매웠지만(제가 매운걸 잘 못 먹어서) 콩나물, 생채, 보리밥에 비벼서 먹으니 괜찮네요. ^^ 먹으면서 숯불 향이나 물어보니 숯불로 초벌구이를 한다고 하는데 이건 제가 눈으로 보지 못했으니...... 패스.

 

 

파전은 쭈꾸미 먹다가 매울 때 먹어도 좋고 쭈꾸미 양념에 찍어서 드셔도 좋습니다. 물냉면과 물만두는 그냥 평범하니 참고하세요.

 

쭈꾸미에서 숯불 향이 나는 것이 조금 색다른 맛이네요. 이렇게 먹는 쭈꾸미도 나름 맛나지만 냄비에 쭈꾸미를 볶으면서 먹다 그 곳에 밥 넣고 쓱쓱 비벼 먹는 쭈꾸미를 더 좋아해서...... 그집쭈꾸미는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식당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

 

내 맘대로 평점

 

그집쭈꾸미 : ★★★☆☆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