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 IT/게임관련

별이 되어라 - 간만에 재미있는 모바일 게임

 


               

 

 

별이 되어라 - 간만에 재밌게 하는 모바일 게임

 

 

"터시하시면 별이되어라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를 클릭해서 게임을 시작할까요? (처음에는 화면 아무곳이나 클릭했는데 시작이 안되더군요. ㅠㅠ 꼭 글귀가 있는 네모박스안을 터치해야 합니다.)

 

 

캐릭터 선택창이 나오면 기사, 궁수, 사제, 법사, 도적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해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 법사(계정 닉네임 : 아시루스)로 시작해서 이제 렙25를 달리고 있지만 갈수록 법사는 암울하네요. 공식 카페가서 글을 봐도 법사 패치가 필요하다는 글이 대다수입니다. 현재 법사가 뎀딜이 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양변으로 저주를 활용할 수 있는 저주법사로 갈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고렙 몹들은 양변에 잘 안걸리거나 해제를 합니다.) 레이드에 참가해보면 화염구 한번 날린 후 한참을 평타로 때리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법사보다는 전사를 많이 추천하는 분위기이니 참고하세요. ^^

 

 

캐릭터 선택 후 화면으로 들어가면 하루에 한 번씩 접속 보상으로 1루비를 받습니다. 무과금 유저일경우 루비는 되도록이면 동료카드 뽑는데 사용하지 말고 차곡차곡 모아서 코스튬부터 맞추는게 좋습니다.

 

 

동료관리 화면으로 들어가면 자신의 동료들을 볼 수 있습니다. 강화는 등급(C, B, A, S, SS, SSS)에 따라 강화할 수 있는 한계치가 다릅니다. 예를들면 화면에 보이면 S급 도적의 경우 현재 5강화 했는데 한 번만 더 강화하면 6강으로 풀강이 됩니다. S급 풀강은 6이 최고입니다. (강화 한 번 할때마다 10%의 능력상승 효과가 있습니다.)

 

합성은 풀 강화된 같은 등급의 동료 2명을 합성해서 한 단계 높은 등급의 한 명의 동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예를들면 풀 강화된 A급(5강이 맥스) 동료 두 명을 합성을 통해 S급 동료 한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합성 후 동료의 직업이 랜덤으로 나오니 자신에게 꼭 필요한 동료는 합성 재료로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처음에 B급 사제를 풀강해서 A급 사제 만들려고 합성해보니 전사가 나오더군요. ㅠㅠ 그래서 아직도 C급 사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캐릭 인벤토리 창입니다. 장비들이 많이 허접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그래도 인벤창을 보여드린것은 장비를 보면 색깔이 모두 다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장비 등급이 흰색 -> 파란색 -> 보라색 -> 주황색 순으로 높습니다.

 

 

게임내 최대 50명까지 친구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친구 등록은 추천 친구 캐릭터에서 친구를 신청하거나 친구 신청받은 캐릭터에서 본인에게 친구 신청한 사람을 수락하면 됩니다. 친구는 되도록이면 꼭 50명 모두 등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들에게 우정을 줄 수 있고 우정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상점에서 동료 뽑기나 장비 뽑기로 사용됩니다. 또한 모험(사냥)을 나갈때 한 명의 친구를 데려갈 수 있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험(사냥)을 떠나 볼까요? 맨 위의 이미지를 보면 돌파한 모험지역을 볼 수 있고 아래 이미지는 끝없는 미궁, 레이드 모습입니다. 본인 캐릭터를 제외한 자신의 동료 3명과 친구 한 명을 데려 갈 수 있습니다. 친구를 소환하는 방법은 친구 캐릭터를 선택하면 되고 친구의 캐릭터는 계속 함께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 제한이 있으니(1분 정도) 필요한 순간에 소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끝없는 미궁(골드를 모으기위한 던전)과 레이드(좋은 아이템을 수집하기위한 던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켓3장이 필요합니다.

 

 

지금 이벤트 기간이니 이 기간에 좋은 동료들을 모으는것도 좋게죠. ^^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별이 되어라 공식 카페에 가면 진행되는 이벤트 내용 및 다양한 팁 & 노하우 등 많은 좋은 글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별이 되어라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dragonbla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