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 IT/게임관련

가디언스톤 소개 및 소소한 팁 - 추천하는 모바일게임

 


               

가디언스톤 소개 및 소소한 팁 - 추천하는 모바일게임

 

 

요즘 제일 즐겨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한달 조금 넘게 하고있는데요. 과금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몬스터 길들이기, 별이되어라랑 비슷한 게임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세세한 컨텐츠는 다릅니다. ^^

 

 

가디언스톤 처음 화면입니다. 맨위에 보면 파란색, 노란색 번개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이 번개가 흔희 말하는 에너지입니다. 번개가 있어야만 탐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노란 번개가 많이 사용되며 파란 번개는 아래 화면의 스페셜 던전중에 "보물 사냥" 여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 보물 사냥 던전을 클리어하고 나면 파란 번개는 사용할 곳이 없습니다. 앞으로 파란 번개를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컨텐츠가 나와야 할 것 같습니다.

 

화살표 모양처럼 화면을 오른쪽, 왼쪽으로 이동해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란 번개 : 스페셜-보물 사냥 던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란 번개 : 스페셜 던전, 탐험(스토리 던전) 에서 사용되는 제일 중요한 에너지입니다.

스마일아이콘 : 우정 토큰으로 가디언스톤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우정 토큰 200 = 가디언스톤 1)

D모양 아이콘 : 골드로 가디언을 강화하거나 주인공 장비를 강화할 때 사용합니다.

보석 아이콘 : 사냥 속도를 2배, 가디언스톤 구매 등 사용할 곳은 많습니다. 무과금으로도 퀘스트, 도전모드 등을 통해서 보석을 모을 수 있습니다.

 

 

저의 착용 아이템입니다. 주황색 아이템이 레전드 아이템으로 제일 좋은 아이템이며 최하급부터 최고급까지 또 나누어집니다. 운좋게도 저는 레전드 최고급 아이템을 2개 착용하고 있네요.

 

 

스킬 창입니다. 여러가지 스킬이 있지만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은 2개입니다. 자신의 리더 가디언 계열을 보고 스킬을 선택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기절 스킬은 대부분의 유저들이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저 같은 경우 리더 가디언이 별 계열이라 최후의 저항 스킬을 사용하고 있지만 도전 모드시에는 기절 스킬과, 회피 스킬을 사용합니다. 참고하세요.

 

 

제가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입니다. 저는 정말 운좋게 가디언중에 최상급에 속하는 팰러딘 케이를 2번째 봉헌만에 뽑았네요. 왼쪽 아래에 보이는 우정 토큰으로 가디언을 소환하거나 보석을 이용해서 고급 가디언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보석을 이용해 고급 가디언을 소환할때는 한 번에 여러번 하는것이 좋습니다. 처음 소환할 때 보석 30개가 필요하지면 다음에는 25개의 보석만으로 소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봉헌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의 가디언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봉헌은 5강 20렙(현재는 5강 20렙이 맥스입니다.)의 가디언 2개를 합쳐 한 등급 높은 가디언을 소환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면 4성 2개의 가디언을 봉헌하면 5성 가디언 하나가 나옵니다.

 

 

 

메인 광장 아래에 있는 탐험(스토리모드)을 선택해 사냥하는 모습입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AUTO 아이콘이 있어서 일일이 스킬을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합니다. 단 어려운 던전 등은 수동으로 적절한 스킬을 사용해야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메인 광장의 스페셜 던전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것처럼 여러개의 특별 던전이 있습니다. 골드를 2배주는 던전 장신구를 주는 던전 등이 있는데 이 던전들은 24시간 열려있는 것이 아니라 제한적이니 시간을 잘 확인하고 이용해야 합니다.

 

 

 

 

도전 모드입니다. 보통은 기절, 회피 스킬을 사용해서 수동으로 하는데 이 때는 기절, 최후의 저항으로 자동 사냥을 했네요. 도전 모드 팁이라면 카페의 고수분들께 질문해서 얻은 정보이지만 회피 스킬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가 디버프 스킬(출혈, 독 등)직전에 사용하면 회피할 경우가 많아서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얻는데 도움이 됩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추천하는 게임입니다. ^^

 

가디언스톤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toastgst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