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보는 세상/제품리뷰

써모스 텀블러(Thermos 16-Ounce Stainless Steel Travel Tumbler) 사용 후기

 


               

 

써모스 텀블러(Thermos 16-Ounce Stainless Steel Travel Tumbler) 사용 후기

 

요즘 많은 분들이 텀블러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텐데요. 다들 어떤 조건의 텀블러를 구매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텀블러를 구매하면서 고려했던 부분은 딱 3가지였습니다.

 

첫째, 보온, 보냉이 잘 될것.

둘째,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깔끔할 것(강렬한 로고 등은 제외).

셋째,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을 것.

 

위 3가지 조건을 가지고 텀블러를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니 많은 분들이 써모스 제품이 보온, 보냉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하더군요. 또한 예전에 커피를 배울때 선생님께서도 써모스 제품이 보온, 보냉에 좋다고 말씀하신게 생각이 나서 제품을 검색해봤습니다.

 

 

여러가지의 써모스 제품의 텀블러가 있지만 제가 제일 맘에 들었던 텀블러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 입니다.

 

오른쪽 사진 라벨에 보면 보온은 5시간, 보냉은 9시간으로 나옵니다. (오른쪽 사진의 라벨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따뜻한 커피를 넣고 몇 시간이 지나서 먹어도 보온 유지가 잘 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능면에서 합격!

또한 디자인은 화려하거나 복잡한 것이 아닌 심플하면서 깔끔합니다. 딱 맘에 들더군요. 디자인도 합격!

그럼 중요한 가격이 남았는데 실제 인터넷 검색해보니 58,500 ~53,000원의 가격에 판매를 하네요. 저는 2~3만원 정도의 가격을 원했기에 조금 비싸더군요. 하지만 전 저렴하게 구매를 했네요. 그 방법은 조금 아래에서 설명하기로 하고 제품을 조금 더 알아볼께요.

 

 

텀블러를 열어보니 사진처럼 티백 등을 걸 수 있는 후크가 있습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신경쓴 모습이 좋네요. 오른쪽 사진은 텀블러를 위에서 찍은 외부, 내부 모습입니다. 하얀 원 안의 검은 색 원 모양의 버튼을 눌러서 사용하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텀블러를 알아보면서 제가 고려했던 3가지를 모두 만족한 텀블러였다고 생각합니다. ^^

 

그리고 위에서 잠시 언급저렴하게 텀블러를 구매한 방법은 저의 경우 한국에서 구매한 것이 아니라 아마존 사이트 들어가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아마존 사이트에서는 실가격 $29.99 여기에 26%할인을 해서 $22.20에 판매를 하더군요. 마침 미국이 메모리얼 데이라 대부분의 많은 상품들이 할인폭이 커서 애들 옷(전 폴로로 구매했습니다. 60% 할인) 위아래 한벌이 $10 ~ $15정도 하길래 애들 옷 몇 벌, 텀블러 2개를 선택 후 주문을 했습니다. 받는 시간까지 대략 10일 정도 걸렸지만 충분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했네요. (배송비는 18,000원 정도, 텀블러 2개 무게가 조금 나가더군요 ^^;)

 

애들 옷을 제외하고 텀블러만 구매한다고 가정을 해도 텀블러 2개 $44.40(대략 45,000)으로 배송비 포함을 해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