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ining's 가족이야기/나들이/여행

공연관람(오즈의마법사),점토체험(꿈돌이토방)

 

공연관람(오즈의마법사),점토체험(꿈돌이토방)


 

대전에서 오즈의마법사-동물들과 친구들 공연을 보러 갔다.

배가고파서 공연시작전에 아들과 소시지 하나를....



공연시작전 셀카놀이 삼매경에 빠진 우리 가족들...




우리 애들은 원숭이와 개가 나올때는 좋아라 하다가도

마녀와 뱀이 나올때는 무서워서 "무서~~무서~~"를

연발하기도 했답니다. ㅎㅎ



공연이 끝나고 가족사진 한방~찰칵~

뒤에 애들 줄 서있는것은 공연에 나왔던 동물들과 기념촬영을위해

서 있는 것입니다.(금액은 5,000원)

 





점토체험(꿈돌이 토방)을 하기위해 대전 엑스포와서

애들이 목 마르다고 해서 사준 음료수..

넘 좋아해요 ㅎㅎ



점토체험(꿈돌이토방)이 3시 30분에 시작이어서 짜투리시간

자전거를 탔답니다.

전에 잠사박물관에서 자전거탈때는 애들 앉는곳이

잘 안되어있고 핸들도 없어서 별로였는데

여기는 핸들이 있어서

애들이 좋아하네요..ㅎㅎ

2번째 사진은 마눌님이 잠시 사진을 찍기 위해

하차했습니다. ㅎㅎ



점토체험(꿈돌이토방) 방에 들어왔습니다.

사진에서처럼 애들이 입고 있는 저런 바지를 준답니다.

애들만 주지만 보통 엄마들은 다 입더군요

아빠들은 입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ㅎㅎ


아빠도 애들도 점토 만들기에 푹 빠졌습니다. ㅎㅎ

이렇게 놀고 옆에 가면 씻는 곳이 있어요 그곳에서 씻으면 된답니다.

나중에 나올때 알게 되었는데

이 곳에서 잘 만들어서(꽃병, 도자기 등) 신문지에 싸서

가지고 나올 수 있습니다. (신문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점토체험(꿈돌이 토방)을 마치고 집으로 가기전

가족사진 한방 찰칵~

(너무 눈이 부셔서 눈을 제대로 뜰 수 가 없네요 ㅎ)

이제 집으로 가서 술 한잔 ㅎㅎ